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심곡천 인근의 돼지고기 찐맛집 '돈이조아"

기사승인 25-09-01 18:05

공유
default_news_ad1

도축공장서 직접 뗘와 , 전문 냉장실서 숙성

돈마호크+꽃삼+주먹+꼬돌+돈차돌의 가성비좋은 스페셜이 일품.

부천에 고기집은 많지만, 찐맛집을 찾는것은 쉽지 않다. 특히나 돼지고기를 찾는다면 삼겹살을 중심으로 대부분 엇비슷하기 마련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진짜 고기맛이 좋은 곳은 어딘가에 있기 마련이다. 고기를 먹자면 의례 찻게되는 상추와 쌈장이 굳이 필요하지 않은 고기맛. 원미구 심곡천에서 중동방향쪽 거리에 고깃집 ‘돈이조아’가 자리하고 있다.
 
 
한돈스페셜 이음플러스
 
 

대여섯개의 원형테이블과 복고풍 실내인테리어가 어우러진 공간에서, 한돈 스페샬을 중심으로 정갈한 반찬과 따뜻한 서비스가 돋보이인다. 특히 돈마호크와 주먹고기가 일품이다. 고기가 입안에서 살살 녹는다고 하면 거짓말이다.

하지만 녹지는 않지만, 그만큼 부드럽다. 부드러운 만큼 고기의 향이 입안에 가득 배이게 되고, 고기가 터지면서 나오는 육즙이 인상적이다. ‘돈이조아’만의 특징으로는 고기전문 냉장실이 따로 있다는 것이다.
 
 
가격표 이음플러스
 
 

도축공장에 직접 뗘온 고기를, 숙성과 가성비에 중점을 두었으며, 고기를 내서 정육을 할 때 프로의 향기가 나기도 한다. 한돈 스페셜을 시키면 돈마호크+꽃삼+주먹+꼬돌+돈차돌을 차례로 먹을 수 있는데 가성비가 정말 일품이다.

요즘처럼 경기가 바닥이고 안좋을 때 가면 푸짐하게 저녁회식, 또는 가족식사를 저렴하게 할 수 있다. 압도적으로 로컬 주민들의 추천을 받는 ‘숨은 맛집’으로도 잘 알려져 있으면서, 사장님의 성실함과 부지런함으로 소문나, 지금도 심곡천을 대표할 만한 고깃집으로 지금도 입소문이 이어지고 있다.
 
 
심곡천 중동방향 두번째 이음플러스
 
 

이음플러스뉴스

<저작권자 이음플러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